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이직어텐션토큰 가상화폐 시세전망

유익정보

by 2@3#$& 2022. 5. 30. 18:15

본문

베이직어텐션토큰 가상화폐 시세전망

베이직어텐션토큰-전망

 

베이직어텐션토큰(BAT; Basic Attention Token, 注意力币)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위해 설계된 분산형 암호화폐이다.

 

자바스크립트 언어와 파이어폭스 웹브라우저를 만들었던 미국의 브렌든 아이크(Brendan Eich)가 설립한 브레이브 소프트웨어(Brave Software)가 개발한 프로젝트로 이더리움 플랫폼 ERC-20 기반의 토큰이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의 티커는 BAT이다.

 

2017년 3월 31일 베이직어텐션토큰에 대한 ICO를 진행하여, 불과 30초만에 3,500만 달러(약 380억원)를 모금했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한국의 업비트와 고팍스 거래소 등에 상장되어 있다.

 

베이직어텐션토큰  시가 총액은 3억 달러로 30위를 기록하고 있다.

 

베이직어텐션토큰과 유사한 블록체인 기반의 광고 플랫폼에는 애드엑스, 애드토큰, 위블락 등이 있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무분별한 광고, 중앙 집중화 된 디지털광고시장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광고 창작자, 광고주 및 유저들 간에 교환 가능하게 만들어주어 모두가 만족스러운 디지털광고시장이 되어 디지털 광고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준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블록체인 웹 브라우저에서 불필요한 광고를 차단하여 브라우저의 성능을 높여주면서 넘쳐나는 디지털 광고를 적절히 선별해내어 주고, 중개 수수료를 사용자 및 광고주들에게 나누어준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투명하게 광고에 대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여 광고주들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하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앞으로 디지털 광고는 파워엔진,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확대될 것이고 이와 더불어 베이직어텐션토큰은 더욱 성장해 나아갈 수 있다.

 

하지만 베이직어텐션토큰은 아직까지는 브레이브 브라우저 내에서만 쓰인다는 한계를 가진다.

 

그렇기 때문에 베이직어텐션토큰의 경쟁력을 갖추고 상용화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구글, 네이버 등의 기존의 검색엔진 사용을 그만두고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해야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어야 할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