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스 가상화폐 상승요인 및 시세전망

유익정보

by 2@3#$& 2022. 6. 15. 09:59

본문

힙스 가상화폐 상승요인 및 시세전망

힙스-가상화폐-전망

 

하이블럭스(Hiblocks)는 블록체인 기반의 수익공유 SNS 플랫폼이며 하이블럭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불러와 큐레이팅 하는 데 힙스(HIPS) 토큰이 사용된다.

 

힙스는 2020년 7월 기준 코인원에 상장되어 있다. 대표는 이요섭이다.

 

 

힙스는 현존하는 소셜미디어 네트워크 플랫폼의 단점을 보완하고, 플랫폼 본 기능에 더욱 집중하여 플랫폼 제공자, 콘텐츠 제공자 및 소비자 간의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하이블럭스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공자는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 제작 및 공유를, 콘텐츠 소비자는 큐레이팅을 통해 건강한 콘텐츠 소비를, 그리고 플랫폼 제공자는 사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사용자들로 하여금 하이블럭스의 새로운 소셜미디어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하여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고자 한다.

 

힙스는 소셜미디어 네트워크 플랫폼의 핵심은 사용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다. 따라서 구조적인 변화를 통하여 플랫폼 내 콘텐츠의 양질화를 구축하고자 한다.

 

힙스 콘텐츠 제공자 및 콘텐츠 소비자 모두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이때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수익 정산 및 분배과정 투명성을 증대하고 공정한 수익배분을 지향한다.

 

힙스는 이처럼 블록체인에 기반한 보상형 소셜미디어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것이 하이블럭스의 비전이다.

 

하이블럭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보상 재분배 및 투명화 증대, 탈중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셜미디어 네트워크의 핵심 아이디어인 커뮤니케이션 역할에 집중하고자 한다.

 

하이블럭스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힙스는 다양한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불러와 큐레이팅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허브형 하이블럭스의 SNS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토큰이다.

 

콘텐츠 소비층에도 참여에 대한 수익을 분배해줌으로써, 기존 SNS 플랫폼들의 내포하고 있는 수익지향적인 플랫폼 제공자와 콘텐츠 제공자의 무분별한 콘텐츠 제작과 광고 집행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힙스는 이와 같이 네트워크 참여에 대해 투명하게 평가가 된 후 보상이 분배될 시, 일부는 네트워크 세금으로 보상 풀에 유입되며 추후 사용자들의 활동에 따른 보상 용도로 사용된다.

 

힙스는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퍼블릭 블록체인에는 공정한 수익분배를, 프라이빗 블록체인에는 개인정보 등 민감한 데이터를 저장한다.

 

힙스는 플랫폼의 수익분배, 랭킹 시스템, 활동 포인트, 퀘스트 참여 이력 등 일련의 콘텐츠 평가 과정을 블록체인에 기록함으로써 투명성과 형평성을 재고한다.

 

이외에 힙스의 사용처는 적은 비용으로 콘텐츠를 노출시켜주는 하이애드와 퀘스트 목표 달성시 예치된 상금을 분배해주는 하이퀘스트 서비스로 확대될 예정이다.

 

힙스 플랫폼에 토큰을 예치할 경우 콘텐츠 및 보팅 가산점을 부여하는 매커니즘을 통하여 유통량을 조절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