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이븐코인 상승전망 및 시세전망

유익정보

by 2@3#$& 2022. 5. 10. 12:26

본문

레이븐코인 상승전망 및 시세전망

레이븐코인-전망

 

레이븐코인(Ravencoin)은 토큰과 같은 자산(Asset) 전송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비트코인 UTXO 모델 기반의 광범위한 테스팅과 개발을 통해, 레이븐코인은 비트코인의 코드를 포크하여 탄생하였다.

 

레이븐코인의 티커는 RVN이다. 레이븐코인의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다.

 

블록 보상 시간은 1분이며, 총 발행량은 210억 개다.

 

채굴은 X16R 합의 알고리즘인 작업증명(PoW) 방식을 통해 공개적이며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코인 1차 반감기를 거친 현재 발행을 위한 블록 보상은 2,500 RVN이다.

 

레이븐코인은 개인, 공개, 설립자 또는 개발자를 위한 별도의 할당량을 보관하지 않는다. 레이븐코인은 보안, 사용자 제어, 개인정보 보호, 그리고 검열 저항에 우선순위를 두며,  더불어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 및 개발이 가능하다.

 

레이븐코인의 최초 발행일은 2018년 1월 3일이며 시가총액은 1차 반감기를 거친 2022년 4월 기준 약 한화 8천억으로 115위를 차지하고 있고, 유통물량은 약 100억 개 정도이다.

 

레이븐코인은 2018년 1월에 비트코인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다른 알고리즘인 X16R을 적용하여 ASIC 장비에 의한 채굴의 중앙화를 예방하도록 설계 및 발행하였으며, 평균 블록 생성 시간은 1분이며, 총발행량은 210억 개다.

 

레이븐코인은 암호화폐 결제 및 증권뿐만 아니라, 자산의 전송을 목표로 설계된 암호화폐이다.

 

따라서, 국경에 제한없이 자산을 유동화 시켜 전 세계에 있는 누구에게든지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한 화폐다.

 

 

레이븐코인은 ‘상호간의 자산 전송’ 이라는 한 가지 특정 기능을 효율적으로 잘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된 P2P 네트워크다.

 

레이븐 프로토콜의 목표 중 하나는 비트코인이나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코드에 기여하면서 코드를 만들 수 있는 실제 활용 사례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세계 경제가 다양한 블록체인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영향을 받는다면, 오늘날 자본 시장이 작용하는 방식 또한 바뀔 수 있다.

 

더욱 많은 자산이 거래됨으로 사용자와 국경 및 관할지역 사이의 관련성은 적어지고, 국경을 넘는 거래는 더욱 증가할 것이다.

 

또,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자산을 즉각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에 글로벌 소비자들은 유가 증권 및 유사한 자산 보유를 위해서도 동일한 효율성을 요구할 것이다.

 

레이븐코인은 토큰 및 토큰화 된 자산을 위한 플랫폼이다.

 

이러한 디지털 자산의 생성, 발급 및 거래는 프로젝트의 주요 사용 사례이다.

 

프로토콜은 특별히 사람, 재산 등의 투자 계약을 나타낼 수 있는 보안 토큰 발급을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엔 물리적 상품에서부터 유틸리티 토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포함될 수 있다.

 

레이븐코인은 자산의 발행, 재발행 및 양도를 허용하도록 확장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