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종석 아이유와 열애, 축가 부른 이유는?

유익정보

by 2@3#$& 2022. 12. 31. 18:28

본문

반응형

이종석 아이유와 열애, 축가 부른 이유는?

이종석아이유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연인 관계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종석 소속사는 오늘(31일)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유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연인 관계인 사실을 확인했다.

 

앞서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고 밝히며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자, 이종석의 여동생 결혼식에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던 일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2005년 16세가 되는 해에 모델로 데뷔했다.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데뷔했을 정도로 주목받는 실력자였다.

 

당시 모델계에 없을 것이라고 여겨졌던 소년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가지며,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보여주고 중성적 이미지로 큰 조명을 받고 탑 모델로 활동했다.

 

비욘드클로젯 고태용의 뮤즈였던 것으로 유명하며, 여성복 디자이너 김시양의 뮤즈이기도 했다. 모델 경력 16년차에 접어드는 베테랑으로 실제로 그보다 몇 살 많은 다른 남자 모델들이 선배님이라고 부른다.

 

 

그렇게 몇 년간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마침내 배우로 데뷔한 것은 2010년 3월 방영된 검사 프린세스. 한정수가 연기한 윤세준 검사의 사무실서 일하는 수사관 이우현 역을 맡았다.

 

그리고, 다음 작품인 시크릿 가든의 조연 '썬'역으로 신 스틸러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고 여자들 사이에서 꽤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2011년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안종석 역으로 출연했다. 다른 출연자들을 머리 하나 위에서 내려다 보는 위압적인 키가 인상적이다. 상당히 시니컬하고 쿨한 성격의 캐릭터다.

 

이종석은 작품 선택 안목이 탁월하며 드라마는 대중성 있는 작품을 모색하고 영화는 자신이 하고 싶은 장르를 택한다고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